우체국시설관리단 직원들, 원주시서 봉사활동 실시

우체국시설관리단 직원들, 원주시서 봉사활동 실시

 우정사업본부 산하 (재)우체국시설관리단(이사장 박윤현) 원주지역 직원들은 12월 1일(토) 원주시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성애원을 찾아 재능기부형 시설환경개선 봉사활동과 함께 생활필수품을 전달했다. 

 이날 노승한 권역부장을 비롯한 원주지역 직원들은 복지시설 아이들의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강당, 식당, 주방 등 내부시설 청소 및 왁스작업을 실시했다. 아울러, 수영장, 마당, 주차장 등 외곽시설 청소와 시설보수작업 후 휴지, 세탁세제 등 생활필수품을 전달하면서 시설 내 아이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성애원 담당자는 “약 40명 정도의 아이들을 보살피고 있는 이곳은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환경 및 위생관리가 무엇보다도 중요한데 우체국시설관리단에서 전문적인 미화장비를 활용하여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마련해 주었고, 뿐만 아니라 휴지, 세탁세재 등 성애원에서 많이 사용하는 생활용품을 지원해 주셔서 올 겨울은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면서 고마움을 표시하였다. 

 우체국시설관리단 관계자는 “봉사활동 하는 것이 힘들다기보다는 즐겁다.”며 “앞으로도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하면서 직원들과 함께 보람과 즐거움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지난 방송 보기
2018년도 KCSI 20년 연속 1위 인증식

2018년도 KCSI 20년 연속 1위 인증식

2018 대한민국 우표전시회 생방1부

2018 대한민국 우표전시회 생방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