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은행달력은 우체국 예금보험 달력으로!
2019.11

11월도 중순이 지나가면서 올해도 어느덧 한 달여 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이맘때가 되면 여기저기서 많이 선물을 받게 되는 물건이 하나 있죠? 바로 새해 달력이에요. 다가오는 새해의 첫 달력을 금융사 달력으로 받으면 부자가 된다는 말이 있는데요, 여러분은 혹시 다가오는 2020년 첫 달력으로 어떤 달력을 받으셨나요? 오늘은 우체국 예금보험의 2020년 새해 달력을 소개해드릴게요!

 

2020 은행달력! 우체국 예금보험 달력

 

 

먼저 2020년 우체국 예금보험 달력 표지를 보면 '열두 달, 열두 색, 우체국이 만들어 갑니다'라는 타이틀이 적혀 있는데요, 이번 2020년 우체국 예금보험 달력은 <2020년도 우체국 예금보험 달력 사진 공모전>에서 당선된 12개의 멋진 작품들로 제작됐답니다.

사계절의 특징과 아름다움이 잘 드러난 12개의 멋진 사진 작품들을 보니, 2020년 열두 달을 모두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이 들죠?

 

 

 

 

 

 

 

 

 

 

 

 

 

 


12개의 당선작들은 위의 슬라이드를 통해 한 장 한 장 자세히 감상해보세요~!

 



                

 

 

 

 

또한, 월별 달력을 보면 우정사업본부의 귀여운 마스코트 제제가 각 월별 특징에 맞는 귀여운 모습으로 함께 하고 있는데요, 가정의 달 5월에는 알록달록한 풍선을 들고 있네요. 매월 달력을 넘길 때마다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는 제제를 보는 것도 작은 즐거움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