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사업
-
궁금한 우표 ‘이야기’ 2023 대한민국 우표전시회 개최
땡볕 더위가 사그라들고 살랑살랑 가을바람이 부는 9월, 우표전시회가 찾아온다. 우표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와 디지털을 접목한 색다른 우표문화를 만날 수 있는 2023 대한민국 우표전시회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보는 건 어떨까?
-
두 바퀴로 잡은 또 한 번의 리바운드
올해로 19번째를 맞이한 ‘우정사업본부장배 전국 휠체어 농구대회’가 지난 7월 2일부터 5일간 열렸다. 한여름 내리쬐는 태양만큼이나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그날의 현장을 생생하게 만나보자.
-
노래로 전하는 우리의 순간 우정사업본부, 방탄소년단의 10년을 우표에 담다
21세기 대표 팝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은 팬데믹 상황에서도 사람들의 마음을 음악으로 치유한 것은 물론,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즈 등 세계적인 시상식에서 다수의 트로피를 받아 우리나라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이에 우정사업본부는 지난 6월 13일, 전 세계가 사랑하는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10주년을 기념하는 기념우표를 발행했다.
포스트뉴스
-
<우체국과 사람들> 754호 발간!
가을 향기 가득 담고 찾아온 <우체국과 사람들> 우정사업본부가 전하는 알찬 이야기를 함께 살펴볼까요.
-
‘위험을 찾으면 안전이 보인다’ 경진대회 개최
우정사업본부는 전국 우체국과 우편집중국 등을 대상으로 지난 7월 7일 천안 우정인재개발원에서 ‘위험을 찾으면 안전이 보인다’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
‘번개장터’와 손잡고 고객 편의 높인다
우정사업본부는 중고 물품 거래 고객이 우체국소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중고 거래 플랫폼인 ‘번개장터’와 손잡고 요금 할인 및 고객 편의 방안을 마련했다고 7월 16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