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사업
-
2023년 우정사업 전략 살펴보기
새해를 맞아 우정사업본부는 ‘2023년 우정사업 추진계획’을 발표했다. 국민에게 행복을 전하고, 우체국의 점진하는 성장을 도모하며, 효율적인 업무와 안전한 일터 환경을 조성하여 더욱 발전하기 위한 우정사업본부 계획이 담겨있다.
국민과 함께 더 나은 2023년을 위해 만든 우정사업 전략은 무엇인지 소개한다. -
2022년 우정사업본부 10대 뉴스
2022년 가장 높은 관심을 받았던 우정사업본부의 소식들은 무엇이 있을까?
우정사업본부 임직원들의 기억 속에서 반짝였던 순간들을 소환해 10대 뉴스로 정리했다. -
신년사
밝은 새 아침과 함께 2023년이 시작했습니다.
올해는 검은 토끼를 상징하는 계묘년입니다.
우리 선조들은 토끼를 다산을 상징하는 영특하고 민첩한 동물이라 여겼습니다.
우리 우정사업도 모든 분야에서 토끼와 같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포스트뉴스
-
<우체국과 사람들> 750호 발간!
검은 토끼의 해가 밝았습니다.올 한해 <우체국과 사람들>은 여러분의 마음을 설레게 할 새로운 이야기들로 채워나갈 것입니다.
-
우체국쇼핑, 계묘년 설맞이 최대 40% 할인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손승현)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1월 2일부터 오는 17일까지 16일간 전국의 우수 특산물을 최대 40% 할인하는 ‘우체국쇼핑 설 선물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
우체국, 설 명절 우편물 특별소통 돌입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손승현)는 오는 9일부터 26일까지 18일 간을 ‘설 명절 우편물 특별소통기간’으로 정하고 안전하고 신속한 배달을 위해 비상근무체계에 돌입한다.